18대성명서 ◆ <심판 김이철!> 철거 전에 맘껏 즐감하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심판 김이철~회복 국민방송
사측 철거 전 맘껏 즐감하세요
사측이 지난 10.17 총회 때 설치된 투쟁 판넬을 강제 철거하겠다는 방침을 밝혀왔다. 사측은 이런 내용으로 조합에 공문을 전달했다.
지난 10.17 총회 때 조합은 아래 <심판! 김이철! 회복! 국민방송!> 판넬에 계란 투척게임 퍼포먼스를 한 바 있다.
또 조합은 같은 판넬에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 크림 듬뿍 발라주기> 퍼포먼스도 벌인 바 있다.


물론 본 홍보 판넬이 전후 사정을 잘 모르는 제3자들이 보기에는 미관상 불편할 수도 있을 수 있다.
조합이 설치한 홍보물이 주는 미세한 불쾌감과 스트레스 또는 일종의 대리 만족감과 쾌감에 비한다면 지난 1년간 KBS 김의철 체제가 시청자 국민들에게 끼쳐온 충격과 스트레스는 이루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지경임을 사측은 잘 깨닫기 바란다.
사측이 본 홍보물을 철거하겠다고 밝힌 시한은 오늘(10월19일) 수 낮 12시까지이다.
노동조합은 남은 시간 동안 더 많은 조합원들이 조합의 풍자 홍보물을 즐감하기를 바란다.
조합 홍보물을 철거하겠다는 호들갑을 떠는 걸 보면 지금 김의철 체제가 얼마나 속이 타는지, 숨이 떨어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 수 있다.
김의철 사장은 대오각성하고 즉각 사퇴하고 수사기관에서 성실하게 조사받길 바란다.
2022년 10월 19일
추천0
- 이전글◆ 개선(改善)으로 쓰고 개악(改惡)으로 읽는 지역뉴스 프로세스 변경안! 강력 반대한다! 22.11.07
- 다음글◆ (현장 중계) 김의철 구속수사, 즉각사퇴 촉구집회 22.10.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