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보고]

 

무능 경영 심판! 지금 아니면 늦습니다.

 

 

무능경영 심판! 공영방수 사수! 출근길 피켓팅이 43일차 진행되고 있으며

양승동 KBS 사장에 대한 신임/불신임 투표가 5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우리가 왜 투표를 해야 합니까?

KBS신뢰도를 떨어뜨리고 1000억의 적자 경영에 근로자들의 희망인 복지제도까지 빼앗아 가려고 혈안입니다. 무능 경영의 책임을 근로자에게 전가 시키려는 야비한 술책을 더 이상 가만히 보고만 있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KBS 모든 근로자들이 무능경영 심판! 공영방송 사수를 위한 양승동 KBS 사장에 대한 신임/불신임 투표에 적극 참여해 KBS가 아직 살아있음을 정의가 있음을 보여 줍시다.

 

KBS노동조합원들은 하루 2번씩 투표 설문지로 이어지는 링크가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되고 있습니다. 타 노조소속과 비조합원일 경우 자발적인 의사표시로 투표인단에 등록을 해야 투표가 가능하며 010-4280-2990으로 '투표신청' 문자를 보내시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 투표 참여 과정에서 문제가 생길 경우에도 해당 전화번호 메시지를 남겨 놓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주말에도 투표는 계속됩니다.

 

KBS의 주인은 양승동 사장이 아니라 시청자입니다.



Posted by KBS 노동조합 KBS 노동조합

댓글을 달아 주세요

양승동 신임/불신임 투표율 60% 돌파!

 

KBS노동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양승동 KBS 사장에 대한 신임/불신임 투표가 4일차 접어 들었습니다.

투표 참여는 꾸준히 이어져 투표율 60%를 넘어섰습니다.

KBS노동조합 비상대책위원회는 오늘(9월 19일) 아침(무능경영 심판 피켓팅 42일차 포함)은 물론

점심시간에도 투표 독려 운동을 펼쳤습니다.

조합원들은 하루 2번씩 투표 설문지로 이어지는 링크가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되고 있으며

비조합원일 경우 투표인단에 등록을 해야 투표가 가능한데 010-4280-2990으로 '투표신청문자를 보내시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만약투표 참여 과정에서 문제가 생길 경우에도 해당 전화번호 메시지를 남겨 놓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무능경영 심판공영방송 사수를 위해 소중한 한 표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KBS 노동조합 KBS 노동조합

댓글을 달아 주세요